[제주도지회]친목 잡고 화합 다지는 한마음 체육대회

홈 > 회원광장 > 지회소식 > 제주
지회소식

[제주도지회]친목 잡고 화합 다지는 한마음 체육대회

(사)한국피부미용사회중앙회 0 5650

(사)한국피부미용사회 제주도지회(지회장 강순복)는 11월 30일 제주 거로마을 운동장에서 제주도지회 회원 및 지역 내 위생단체장, 시·구청 관계공무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‘한마음 체육대회’를 개최했다.

이번 체육대회는 단체 대 단체, 회원 대 회원, 단체 대 정부기관, 회원 대 정부기관이 제주도 지역사회 발전을 목표로 친목을 도모하고 화합을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.

이날 제주도지회는 행운권 추첨, 닭싸움, 훌라후프, 풍선 터뜨리기, 풍선 배구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해 참석자들의 참여를 유도하고 호응을 이끌었다. 함께 땀을 흘리고 오래도록 공유할 수 있는 추억을 하나 더 추가하며 곳곳에선 웃음꽃이 만개했다는 후문이다. 특히 이날 체육대회에는 질병으로 고통 받는 사람들을 

돕기 위해 혈액 골수 인체장기 등을 포함한 장기기증 동참을 위한‘장기기증 캠페인’이 마련돼 눈길을 끌었다.

제주도지회는 이 캠페인을 통해 국내의 미비한 장기기증 환경을 개선시키고, 제주도 지역사회의 생명 나눔 분위기 조성에 일조한다는 구상이다.한편, 제주도지회는 그동안 제주도 지역사회 발전 및 회원 간 단합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 왔다.

일례로 지회는 매월 셋째 주 일요일, 14개 지역 위생단체와 함께 시·구청 관계공무원들을 초청한 가운데 오름 등반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. 12월 산행지는 노꼬메 오름. 노꼬메 오름은‘리틀 한라산’으로 불리는 등반 코스로, 아름다운 절경을 만끽하며 낭만적인 산행을 마칠 수 있었다고 강순복 지회장은 설명했다.

강 지회장은“지회의 힘은 회원 간 단합의 힘에서 비롯된다고 생각한다”며“2014년에도 회원들이 우의를 

다지고 단결할 수 있는 재미있는 시간을 많이가질 계획”이라고 밝혔다.


0 Comments